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내성발톱 맞춤관리 잘하는 곳 추천 이쁜eye&뷰티 내성발톱 무좀 발각질 네일 문제성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구두를 자주 시는 편이에요
구두 신으면 키도 커보이고
옷 핏도 사는 거 같잖아요 ㅋㅋㅋ
그런데 구두를 자주신으니
불편한 부분이 한가지 생겨버렸어요..

바로바로 내성발톱인데요

발톱 양쪽이 말려들어가면서
주변 살을 찔러 너무 아프더라고요



친구들에게 인천 남동구 내성발톱 샵
추천도 받아보고 인터넷으로 검색도 해보면서
이쁜eye&뷰티 내성발톱 무좀 발각질 네일 문제성발
을 알게되었습니다!!
이곳은 남동구 논현로 상가 에이동 2층에 위치한 곳인데요

 



저는 예약을하고 방문했어요
이런 관리샵은 예약이 필수인 거 같더라구요

여유있게 제가 받아야 하는 관리를 받기 위해선말이죠!

저는 네이버로 예약을 진행했어요

예약방법은 매장으로 연락을하셔도 되는데요

전화번호는 01085419284이고 카톡은 sojp0220
입니다!

예약할 때 본인 발 상태를 사진으로
보내면 간단하게 상담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제가 이 곳 인천내성발톱 전문샵에 방문하고
마음에 들었던 점들이 몇 가지 있는데요

우선 위생을 엄청 신경쓰시는 것 같았어요
아무래도 발에 쓰는 도구들이다 보니
좀 더럽거나 무좀균이 옮을 수 있다는 걱정을
약간 하게되었는데요

이곳은 수건, 금속 기구들 모두 깔끔하게
멸균 소독하고있고 그 밖에 기구들은
일회용품을 사용해서
세균 전이의 위험을 확 줄였다고해요

관리 받는 공간들도 깔끔하게
유지하시는 걸 보고 
위생에 대한 걱정은 마음이 놓였던 거 같아여



확실히 관리 전문샵답게
관리 받는 의자나 공간이
잘 구성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오래 누워있어도 불편거나 등 아픔없이
그냥 편하게 누워서 쉬고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



인천내성발톱 관리샵
이쁜eye&뷰티 내성발톱 무좀 발각질 네일 문제성발은
원장님이 직접 케어를 진행하고있어요

제가 가장 걱정했던 부분이 아프지 않을까..
하는 건데요

제가 겁이 많아서 이런 케어를 받는게 너무 무섭더라고요

하지만 막상 받아보니까 하나도 아프지 않았어요!

근데 원장님의 손기술이 너무 좋아서
정말 하나도 아프지가 않았습니다.ㅎㅎ

발톱을 제거하거나 무리하게 압박을
주는것이 아니라 본연의 것을
원래 상태로 펴주는 것이라서
큰 불편함도 느껴지지 않았어요

발 관리를 받으면 일상 생활이 불가하다 이런
말도 많은거 같은데

실력 좋은 관리 전문샵에서 받는다면 
그런 걱정은 덜어주셔도 될 거 같아요



인천내성발톱 전문샵에 방문하면
원장님과 상담을 먼저 진행하게 되는데요

제 발을 직접 확인하면서
지금 상태는 어떤지 어떻게 케어를 진행하게 될 지
그런 것들을 알려주세요 ㅎㅎㅎ

사람마다 발의 상태가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똑같이 진행하기보다는
이렇게 발 상태를 확인한 뒤에 개인 맞춤으로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나아지는 속도가
확실히 빨랐고 저는 엄청 만족스러웠어요 



문제성 발 관리에 사용하는 
제품들도 엄청 좋은 것들을 사용한다고 하셨어요
이미 발에 자극이 가 있는 상태라서
강한 제품을 쓰게 되면 오히려 
무리가 갈 수 있다고해요

그래서 100% 보증할 수 있는 제품들만 사용하며
안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이용해서
케어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제품이 정말 순해서 발이 시리거나
아프다는 느낌이 없어서
엄청 편하게 관리를 진행했던 거 같았어요!~
여러분들도 문제성 발 관리샵 알아보실 때
제가 말씀드린 부분들을
꼭 한 번씩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ㅎㅎ



발은 제 2의 심장이라는 소리가 있잖아요?
그 만큼 우리 신체에서 여러 신경이 지나는
중요한 신체 부위이기 때문에
저렴한 관리 샵을 선택하기보다는
여러 후기를 살펴보고
잘하는 곳을 찾아서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제발톱도 사진으로만 봐도 확연하게
나아진 느낌이 들죠?
안으로 파고들었던 발톱들이
전문 일자로 펴진걸 확인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아직 완전히 좋아진 상태는 아니지만
정말 한번의 관리로도 많이 좋아져서
편안한 이상을 보내고 있네요



인천내성발톱 이쁜eye&뷰티 내성발톱 무좀 발각질 네일 문제성발
인스타그램 확인하시면
더 다양한 후기나 관리 전 후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링크 남겨둘테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hogupo_ippn_n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