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포내성발톱 전문샵은 달랐어요 베티네일 내성발톱 무좀 발각질 문제성발

 

요즘 가을인데도
날씨가 참 덥더라고요.
아침저녁은 쌀쌀한데
낮에는 더워서 신경이 쓰였어요.
특히나 발이 예민한
저에게는 더 힘들었죠.
내성발톱 때문에 신발도
제대로 못 신는데 발이 또 더웠다가
추웠다가 하니까 뭘 신어야 하나
고생을 했거든요.

예쁜 구두도 한동안
못 신었고, 편한 운동화도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그동안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관리를 받으러 갔어요.
진작에 갔어야 했다는
후회가 들더라고요.



제가 다녀온 곳은
김포내성발톱 관리 잘하는
'베티네일'이에요.
강서구 마곡동에 있는
보타닉파크타워 1차 B115호,
연락처도 남겨드릴테니
02-6326-7797로 예약할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계정도 있던데
아래에 링크 달아두었습니다

 



영업시간도 넉넉한 편이라
월~금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해서 퇴근 후에
방문해도 무리 없구요.
토요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일요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해요.
마지막 주 월요일은 휴무니
참고해 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be_tti_nail_gangseo/



내성발톱 때문에 고생한
경험이 있는 분들은
아마 공감할 거예요.
저도 관리받기 전에는
발이 너무 아파서
걸을 때마다 힘들었죠.
내성발톱은 한 번 생기면
재발률이 높다고 해요.
그래서 그냥 두면
계속 고생할 수밖에 없어요.
꼭 관리가 필요한 상황이었죠.
그래서 김포내성발톱 관리 
잘해준다고 하는 베티네일에
오게 된 거랍니당



베티네일에 처음 갔을 때
내부가 정말 깔끔하고
아늑해서 편안했어요.
발 관리 전문샵답게
분위기부터 마음에 들었죠.

처음에는 걱정도 많았어요.
내성발톱 관리는
아프지 않을까 걱정했거든요.
그런데 베티네일에서는
손기술로 관리해주셔서
정말 하나도 안 아팠어요.
전문적인 손기술이라
내성발톱 관리도
무섭지 않더라고요.

 


관리받는 내내
편안하게 받을 수 있었고
관리 후에는 재발을
예방할 수 있는
홈케어 방법도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예방관리까지 철저하게
해주셔서 더 좋았죠.

베티네일은 도구들도
항상 철저히 소독해서
위생적이라는 점도
믿음이 갔어요.
발 관리에 쓰이는
제품들도 엄선된 것들이라
믿고 맡길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꼼꼼한 상담이
너무 인상 깊었어요.
제 발 상태를 보고
맞춤형으로 관리 방법을
추천해 주셨어요.
1:1 맞춤형 관리라
제 발에 딱 맞게
관리해주시는 게
정말 좋았어요.

이번에 내성발톱 관리받고
발이 정말 많이
편해졌다는 걸
몸소 느꼈어요.
내성발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진짜 미루지 말고
관리받으러 가보세요.
저처럼 미루다가
더 아파지기 전에
베티네일에서
철저하게 관리받고
건강한 발로 돌아가세요.



내성발톱은 정말
관리를 잘 받아야
재발하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서 꼭 전문샵에서
관리를 받아야
안심할 수 있답니다.
저도 이번에 김포내성발톱
관리 샵 베티네일에서 
케어를 받고 나니 발이
정말 편해졌어요.

관리 후 발이이렇게 편안해질 줄
몰랐거든요 
저는 .. 정말 만족스러운 경험이었고,
김포내성발톱 관리
잘하는 곳 찾는다면
베티네일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여기는 발 관리뿐만 아니라
속눈썹 연장이나 속눈썹 펌 같은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다음에는 속눈썹 펌
받으러 또 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베티네일은
일본에서 직수입한 재료로
더 고급스러운 관리가
가능한 곳이에요.
좋은 재료만 사용해서
믿을 수 있었고,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
방문하기도 편리했어요.



신발을 신을 때 불편했던 감각이
거의 사라졌고,
예쁜 구두도
다시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내성발톱 관리가
정말 이렇게 중요한지
이번에 절실히 느꼈어요.

내성발톱 관리 외에도
다양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라
여러 번 방문할 만한 것 같아요
남자 손발 관리, 태닝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니까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아무튼 저는 정말 베티네일에서
철저한 관리받고 이제
발이 아파서 고생하는 일이
없어져서 너무 기뻐요.
김포내성발톱 관리
정말 잘하는 곳이라
강서구에서 내성발톱 관리
잘하는 곳 찾는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